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숨어 있었나 이제 알았네 거진 백섬 해상 전망대
    여행이야기 2022. 8. 22. 23:33
    반응형

    강원도 거진
    많이도 왔다 갔다 스치듯 떠오르는 마을입니다
    거진 시내를 들어간 건 몇 번 없다 보니 알아도 모르는 곳이죠
    일이 있어 거진 시내에 차를 세우고 기다리다
    시간이 많이 남아 산책하듯 도시 탐방
    작은 도시다 보니 장날 이외에는 볼거리가 없는듯합니다
    해변 드라이브나 가야겠어요

    거진항을 바라보면 해변 도로로 천천히 이동하다 보니
    항구 쪽에 볼거리와 먹거리 건어물이 많네요
    항구를 돌아 뒤쪽으로 올라가니
    휴가철이라 차박하는 분들과 낚시하는 분들이 있는 곳 발견
    바로 차를 세우고 탐방 모드
    이런 곳이 있었군요
    백섬 해상 전망대
    비가 내리다 열린 파란 하늘을 보며
    날씨는 더워도 기분은 상쾌합니다

    도로변 데크에서 즐기는 강태공들
    시간을, 공간을, 취미를, 휴가를 즐기는...
    왠지 부럽소

    부서지는 파도가 아름답습니다
    이곳을 이제서야 알다니 나도 참..
    이제라도 알았으니 다행인 건가?

    파도를 막고 있는 돌섬
    신기하게 저곳에도 생명이 자라고 있네요

    뒤돌아 보니 이 뷰도 멋지네요
    하늘과 구름과 바람

    백섬으로 이동합니다
    아주머님이 쉬고 계신 그늘이 ...
    음~ 나도 쉬었다 갈까?

    요기는 포토존
    아쉽다 아쉬워

    백섬 해상 전망대

    전망대에 오르는 길
    약간 경사가 있어 오르는 듯하나
    바닥에 바다와 하늘색으로 되어있어
    공간으로 들어가는 느낌도 있네요

    숭~ 느낌 묘하네요
    천국의 계단 느낌이랄까

    즐거운 아기의 웃음소리와 파도 소리
    그늘에 앉아 소리를 즐기고 있는 지금이 소소한 행복입니다

    저기는 또 뭐야?
    또 숨어있는 휴식처가 있네요
    해수욕을 즐기는 피서객
    모래 가득 해수욕장이 아닌 바위가 많은 해수욕장이라
    위험해 보이지만 멋지네요
    바닥까지 보이는 깨끗한 동해바다

    저 위로 조금 더 가면 화진포 해수욕장입니다
    가는 길 여기저기에 차박족과 캠핑족이 포진
    외국인들이 많이 입국했는지 해수욕장에 참 많이도 보여 신기
    우리나라 좋은나라 된 건가?

    한 번 더 둘러보고 내려가야겠어요
    아 뜨겁다 뜨거워~

    걸어온 길을 돌아보니 다음에 같이 와야겠어요 꼭~
    바다 좋습니다
    거진 좋습니다
    바람 좋습니다
    다다 좋습니다

    화진포 쪽으로 좀 더 구경하고 돌아가야겠어요

    앞으로 추억 만들 곳 저장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