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덕동 올드상해 중화요리 전문점
    구비 이야기 2022. 3. 10. 11:12
    반응형

    간만에 중화요리 전문점
    공덕역 10번 출구 올드상해
    뒷골목이지만 금방 찾을 수 있는 곳입니다

    같이하던 친우들의 급 번개
    즐거운 마음으로 달려갔습니다

    약속 장소 올드상해
    상호로 아~ 중식이구나 싶었는데
    입구부터 중화 느낌 깊게 풍겨주시네요

    퇴근시간에는 자리가 없다는 올드상해
    조금 이른 시간에 예약 도착했습니다

    내가 첫 손님
    너무 좋아요
    여기저기 기웃기웃

    ​이제는 코로나와 같이 살아야 하는 시간
    맘이라도 편하게 있어야겠어요

    잠시 기다려 도착한 친우들
    간만에 얼굴 보니 좋구만

    사전 조사한 음식을 하나 둘 주문합니다
    알콜은 한라산 굿~

    기본적으로 짜차이와 무를 깔아주심

    오리지널 소룡포
    육즙이 들어있는 만두
    숟가락에 올려 만두피를 찢어 육즙 맛을 본 후
    간장에 찍어 먹으니 맛있네요

    경장육사
    비주얼 좋은데 
    볶은 고기와 야채를 같이 먹으니 
    중국 본토에 온 듯 좋아 좋아

    잠시 대기 사진 좀 찍고 

    중식의 매력
    지속적으로 나오는 음식들
    가지 튀김 등장
    이거는 꼭 먹어야 한다는 추천 메뉴

    중국식 탕수육 꿔바로우
    향차이 추가해 주세요

    지삼선
    가지와 감자 피망을 소스에 볶아
    술을 몇 병을 마신거쥐
    이때부터 가물가물

    숙주 부추 건두부 볶음
    숙주의 아삭함 좋아요

    중국식 백김치 완자탕

    한참을 먹고, 마시다 뒤를 돌아보니
    헐 자리가 없네요

    소문이 사실로 
    코로나 끝난 분위기

    마시다 남은 술은 보관도 해주시네요

    이거부터는 맛도 기억 안 남
    술이 술술 들어갔다는 분위기

    이건 뭐지
    술 취해도 사진은 찍었네 ㅎㅎㅎ

    처참한 전장의 모습
    무지 막지 먹고 마시고

    정리하고 나와 또 찍었네
    내가 찍은 것인데 기억이 없다

    ​더욱 황당한 것
    2차를 치킨집으로 갔다는데 ㅎㅎㅎ
    잘 먹었겠지 
    술이 술을

    ​집에 아주 잘 간 거 보니 만취
    간만에 마셔 오버한 듯
    절주 해야겠어요 당분간... 며칠이나 갈런지 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