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 코펀 한국국제 가구 및 인테리어 산업대전
    배움자료 2019. 8. 31. 10:30
    반응형

    일산 킨텍스 가구 박람회를 보러 가자는 공방 회원의 제안에

    핸드폰을 뒤져보니 사전 등록 되어있네요

    많은 원목과 가구 소품들

    다양하게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겠지요

     

    나와 같은 생각... 나와 다른 생각

    실물을 보다 보면 더 배울게 많을 것입니다

    일찍 움직이기로 했습니다

    아직은 한산한 출입증 교환장소 

    행사장으로 들어가 볼까요

    주방 소품이 눈에 들어오네요

    완제품 수입인 듯

    저렴한 가격에.. 기능도 ㅎㅎ

    많이 이쁘기는 한데... 무언가 느낌이 없는 건 왜일까요

    뭔미... 사진 초점이 ㅠㅠ

    느티나무 접시가 너무 이뻐 반했습니다

    이건 만들어 보고 싶어요

     

    Diy 느티나무 원목 벽시계

    시계.. 시간.. 모두에 가장 공평하게 부여되나 누구나 다르게 사용되는 시간 시계를 만들고 시침 분침을 맞추다 보면 시간을 정하는 기준에 묘한 매력이 느껴지네요 오늘은 느티나무 원목 벽시계를 만들어 보았습..

    gooby.tistory.com

    경기도 포천시에서 훌륭한 기획을 해주었네요

    개인적으로 참석이 어려운 작가들께 이런 식으로 연합을 해주다니... 굿입니다

    관람자로서도 느낌이 다양한 가구들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네요

    고양시도 이런 걸 해주시기를 ㅎㅎ

    심플한 트레이

    간결하고 심플하니 너무 이쁜.. 판매 완료라네요

    보는 눈은 비슷한가 봐요 

    또 다른 느낌에 트레이와 우드스피커

    감성 폭발입니다

    우와 이런 서랍장을..

    디자인할 때도 제작할 때도 즐거웠겠어요 

    참 많이 다르네요 ㅎㅎ

    거실 한편에 우아하게 자리할 

    이쁜 화분과 잘 어울리는 장식장이네요

    오~호

    이런 조합도 가능하네요

    원목 명함 꽂이

    작가님의 감성이 느껴지는 작은 소품입니다

    원목 소품 소품 

    조각의 거침

    조각도로 작업한 접시 

    매끈하게 정리된 표면의 장점도 있지만 거침의 아름다움도 마음에 들어오네요

    심플의 끝 

    멀바우와 스틸

    간결하니 깔끔입니다

    작은 나뭇가지의 매력

    대부분 버려질 나뭇가지들

    레진과 조합되니 완성도가 너무 좋은데요

    이웃 블로그에서 보았던 작품이 이곳에..

    후덜덜입니다

    화려함과 블링 브링의 크리스탈 레진

    인위적인 느낌이 강하게 다가오나

    작품성이 너무 높아 무어라 말하기 어렵네요 

    그냥 부러울 뿐

     

    마음이 푸근해지는 동남아 작품들

    더운 나라와 잘 어울리는 시원시원한 조명입니다

    요즘 우리나라도 더운 나라인가요?

    디자이너 작품들

    수상작들이 진열된 곳으로 아이디어가 젊어요

    작가님의 작품들

    역쉬~

    의자가 너무 에로틱하네요 ㅎㅎ

    상지대학교

    학생들의 졸업작품을 진열 설명하는 곳

    열정과 정성 아이디어가 가득한 공간입니다

    직접 제작한 학생들의 작품 의도와 상세한 설명까지 

    교수님이 너무 좋은 교육을 시켜주셨네요

    한지 등의 아름다움

    사진으로 보는 그림 중 최강이라 생각합니다

    관심 높은 고재와 원목 도마

    고재의 매력이... 음~~

    시간이 고스란히 녹아 있는 고재 

    지금은 어렵지만 어느 순간에 내 삶의 어느 부분에 있을 것입니다

    시계

    시계바늘을 보고 있습니다 ㅎㅎ

     

    창작은 어려워요

    다른 이의 작품 보고 보다 보면 

    조금씩 녹고 녹아 어딘가에 머물다

    이런 것의 조각과 저런 것의 조각이 

    새로운 것이 되는 것

    창작이라 생각합니다

     

    끝~~

    728x90
    반응형

    '배움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플라노 집성기 PLANO  (0) 2021.07.08
    고등학생의 목공 이야기  (0) 2021.02.22
    따뜻한 편지 1348호  (0) 2019.07.05
    따뜻한 하루 - 따뜻한 편지 1318호  (0) 2019.05.30
    대화와 논쟁 - 어느날 지하철에서...  (0) 2019.05.15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