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드슬랩 식탁
    원목이야기 2019. 3. 4. 10:28
    반응형

    자연이 만든 무늬는 그 어느것 보다 아름답습니다

    나무의 결, 상처, 나이테...


    한참 느티나무 우드스랩을 만들고있는데 힘들어요

    나무의 기운이 저보다 센듯합니다

    매일 갈고 다듬고 돌려가며 한땀한땀 손질해가는 시간이 즐겁고 힘드네요...

    정이 들어간 만큼 결과물이 나오겠지요 ㅎㅎ


    나무를 가공하는 여러 방법중 크리스탈 레진을 보고왔네요

    2019년 경향하우징페어 관람에서 촬영한 크리스탈 레진 우드슬랩입니다 


    개인적인 호 불호가 있겠지만 멋진 완성품이라 생각됩니다

    식탁위에 바다라 ...

    다양한 표현으로 작품을 만들수있네요

    레진, 에폭시

    식탁 뿐만 아니라 다양한 쪽에서 활용가능한 아이템

    기술적인 부분은 교육을 한다네요

    기술 과 감각의 조화

    배워야할 것,, 알고싶은 것이 점점 많아지네요..


    목공으로 삶이 익어가는 구비워커..

    감사합니다


    #우드슬랩

    #목공

    #빵도마

    #원목도마

    #도마

    #원목테이블

    #원목가구

    #우드슬랩테이블

    #원목식탁

    #레진

    #크리스탈레진

    #에폭시

    #목공방

    #구비워커

     < 연관글 >

     고재나무           느티나무 도마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