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만의 캠핑용 테이블
    카테고리 없음 2019. 4. 27. 15:40
    반응형

    북미산 월럿 판재를 구매했습니다

    커다란 도마를 만들기 위해 준비한 월럿

    디자인을 고심하다 판재가 너무 좋아 그대로 작업하기로 했습니다

    도마로 사용하기에는 사이즈가 조금 크다 싶은 350*649mm 21T입니다

    페스툴 샌딩기로 표면을 갈아주니 부드러운 촉감에 손이 행복해지네요

    껍질 부분을 제거하니 뽀~얀 속살이 나오고 있습니다

    거친 겉모습만으로 사물이나 사람을 판단하면 안 되겠지요...

    오일 작업까지 하니 너무너무 마음에 드는 원목 보드가 되었습니다

    모든 작업은 도마와 동일하게 5일 정도가 걸리네요

    월넛의 색상, 나이테 모양도 아름답습니다

    보드를 만들며 손에 전해지는 좋은 느낌에 이 녀석은 나와 동반자구나 싶네요

    이번 보드는 나에게 선물하기로 했습니다

    내가 나에게 보내는 선물이라~~ 나름 의미가 되었습니다 ㅎㅎ

    집에는 느티나무 원목 도마가 있으니

    월넛 보드는 캠핑용 테이블로 사용하려 합니다

    다리를 부착할까도 생각하였으나 보관 및 이동이 불편할 듯싶어

    기존에 있는 캠핑용 알루미늄 테이블 위에 올려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ㅎㅎ

    다리에 비해 상판이 너무 고급진 캠핑용 테이블이 되겠네요 ㅎㅎㅎ 

    혹 도마가 필요하면 바로 사용 가능하니 일석이조겠죠....

     

    생각만으로도 즐거운 시간이 될듯합니다

    하나하나 만들어가는 나만의 것들에 즐거운 구비워커입니다

    이번 보드는 10점 만점에 9점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